검색 광고는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자가 검색하면 Google 검색결과 옆에 게재됩니다.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내 비즈니스로 전화하려고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.
Google Ads 디스플레이 광고는 200만 개가 넘는 웹사이트와 65만 개 이상의 앱에 게재되므로 잠재고객의 위치에 상관없이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.
동영상 광고는 광고주가 원하는 사용자에게 게재되고 사용자가 광고를 시청하는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. 즉 비즈니스에 관심이 없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비를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.
유니버설 앱 캠페인을 사용하면 단 하나의 캠페인으로 수십억의 Google 사용자에게 내 iOS 또는 Android 앱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. 최적의 사용자를 찾고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는 일을 Google 머신 러닝에 맡겨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