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트워크 디스플레이 배너

여러 제휴되어 있는 언론 매체사 지정된 영역에 정해진 시간 또는 예산에 맞게끔
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노출 형 디스플레이 광고

NETWORK AD

  • GDN

    텍스트 기반 검색 광고, 그래픽 디스플레이 광고, YouTube 동영상 광고, 인앱 모바일 광고 등을 이용하면 Google Ads를 통해 타겟 소비자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검색 광고는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자가 검색하면 Google 검색결과 옆에 게재됩니다.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내 비즈니스로 전화하려고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.

    • Google Ads 디스플레이 광고는 200만 개가 넘는 웹사이트와 65만 개 이상의 앱에 게재되므로 잠재고객의 위치에 상관없이 광고가 게재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동영상 광고는 광고주가 원하는 사용자에게 게재되고 사용자가 광고를 시청하는 경우에만 비용이 청구됩니다. 즉 비즈니스에 관심이 없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비를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.

    • 유니버설 앱 캠페인을 사용하면 단 하나의 캠페인으로 수십억의 Google 사용자에게 내 iOS 또는 Android 앱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. 최적의 사용자를 찾고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는 일을 Google 머신 러닝에 맡겨보세요.

  • DDN

    카카오의 핵심 기술로 광고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광고에 가장 적합한 사용자를 찾고, 필요한 순간에 광고를 전송합니다.
    시간, 장소, 활동 등 맥락에 맞게끔 사용자와 광고를 연결 짓기 때문에 광고를 접하는 쪽과 광고를 집행하는 쪽 모두의 경험을 극대화합니다.
  • 타겟팅게이츠

    와이더플래닛 국내 최대 매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타겟팅 및 추천 다양한 알고리즘을 통해 광고주의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 합니다.
  • 모비온

    반응율과 ROAS를 높이기위한 모비온 만의 고도화된 매칭 기술을 통해 광고주에 맞는 최적화된 광고를 노출시킵니다.
    고객이 봤던 상품을 그대로 노출할 수 있는 리타겟팅 광고로 한번 방문했던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광고주의 특성에 맞는 경쟁사 접속유저를 타겟팅하여 신규 및 가망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.
  • 리얼클릭

    다양한 광고영역 및 미디어 선택가능 제휴된 전략적 미디어 500여 개 선택 가능 미디어 선택 가능 및 실시간 반영.
    실시간 리포트 및 1:1 컨설팅 지원 및 선택한 미디어에 대한 실시간 리포트 지원, 광고주 별 1:1 담당자 배정 및 전문적인 컨설팅 제공.
    직관적이고 안정적인 광고 플랫폼유효 클릭설정을 통한 부정클릭 방지 시스템 제공, 업종 별 고정단가를 통한 비용 대비 높은 효율 지향.
  • 크리테오

    오픈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광고 플랫폼

    크리테오는 인터넷이 만인에게 제공하는 기회, 선택 및 자유의 잠재력을 믿습니다.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포괄적인 크리테오의 광고 솔루션을 통해, 모든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, 브랜드 및 제휴매체사는 고객을 가장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데이터와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
    키네틱 디자인, 상품 추천, 예측 비딩 - 이 세 가지 핵심 요소로 구성된 Criteo Engine이 더 높은 퍼포먼스를 달성하기 위해 설계된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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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크리테오가 보유한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관심사, 성향, 측정이라는 세 가지 요소와 결합하여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높여줍니다.
    크리테오는 애드테크, 마테크, 데이터 및 운영 인프라 등 다양한 분야의 벤더와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간소화되고 통합된 경험을 마케터에게 제공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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